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021학년도 아림초등학교 졸업앨범 제작업체 선정 제안서 제출 나. 앨범사양: 붙임 “앨범규격 설명서” 참조 다. 제작부수: 153부(학생 144부, 담임교사 및 학교비치용 8부, 지출증빙보관용 1부) - 구매 희망자 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지출증빙보관용 1부는 무상제공 라. 제안서 제출 기간: 2021.04.26(월) 13:00 ~ 2021.05.03.(월) 17:00 마. 제안서 제출 장소: 아림초등학교 행정실
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구비하고 최근 2년 내 졸업앨범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 나. 거창군에 사업장 소재 및 거창군에 사업 등록을 필한 자 3. 참가 서류 가. 참가신청서(붙임1 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납품실적증명서 1부 라. 제안서(붙임2 서식) 1부 마. 업체선정 과정과 결과에 대한 동의 각서(붙임3 서식) 1부 바. 업체 제작한 앨범 견본 1부(본교가 제시한 사양에 가깝게 제작된 졸업앨범) 사. 견적서(산출내역서 포함) : 밀봉 후 날인(1부당 단가로 산정)
4. 제안서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는 필요 시 제안서 제출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5. 업체선정 및 계약방법 가. 선정방법 : 아림초등학교 졸업앨범선정위원회에서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앨범 견본을 근거로 서류 심사를 하여 최종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나. 평가결과에 대해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 평가서는 공개하지 않는다. 다. 업체선정 결과는 학교홈페이지에 탑재하고 선정업체 외에는 개별통지는 하지 않는다. 라. 계약업체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서류를 첨부하여 업체 선정 결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마. 계약업체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가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한다. 6. 계약조건 가. 업체의 파산 등으로 앨범제작의 어려움이 발생할 시 업체는 신속하게 이를 학교에 통보해야 하며, 제작중단 발생 시 업체는 앨범제작과 관련한 사진원판 등을 학교에 반환해야 한다. 나. 앨범의 품질에 하자가 발생할 때에는 제작업체에서 100% 책임진다. 품질 하자의 판단은 본교 졸업앨범선정위원회에서 심의하며, 품질 하자의 판단기준은 제안서 제출시 제출되어 심사, 보관된 견본품과 사양서 내용으로 한다. 7. 유의사항 가. 참가자는 공고문 및 사양서 등 제안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제안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제안서 제출은 무효로 한다. 다.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은 미리 숙지한 후 참가한 것으로 간주한다. 라. 학교에서 각종 행사 시 졸업앨범 제작에 필요한 사진 촬영을 위해 동행을 요청할 경우 촬영에 지장이 없도록 준비하여 동행하여야 한다(동행비용은 업체에서 부담) 마. 공고문, 규격설명서, 특수조건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관례에 준하며 편집은 본교 담당교사와의 협의에 의하여 결정한다. 사. 제출한 서류 및 견본은 반환하지 않는다(단 견본은 업체 선정결과 공개 후 반환할 예정임) 아. 기타 상세한 것은 아림초등학교 행정실(☎ 055-941-0935)로 문의하시기 바람.
2021년 4월 26일 아림초등학교장
*양식과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문서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